티스토리 뷰

국민카드 분실신고 및 고객센터 전화번호 확인



국민카드 많이 이용하시죠? 

오늘은 카드분실시 신고하는방법 및 고객센터 연락처 알아보았습니다.

카드도용등 많은 문제가 발생할수 있으니까 바로 신고하세요.




1. 고객센터 ARS 서비스 안내

평일 08:30 ~ 18:30, 공휴일 08:30 ~ 22:00

상담원 연결은 평일 09:00~18:00입니다.



KB국민카드 고객센터 1588-1688

금융서비스 1588-2788

분실신고/가맹점승인 1588-1788

결제 및 각종변경(등록)1899-0800

카드사용등록1670-4040

신차구매/특별한도1599-0036

공공사업/바우처카드1599-7900

광고성SMS수신거부080-023-8700

영상수화상담070-7451-9521~2

자동납부/포인트연계할부서비스1577-9900




2. 카드 분실신고 방법



카드를 분실하셨을 경우는 즉시 가까운 영업점으로 신고를 하시거나, 고객센터(☎1588-1788)로 전화하시는면 24시간 접수 가능하다고 합니다.

또한 KB국민카드 홈페이지 [ 고객센터 > 고객상담 > 도난/분실신고]에서도 분실신고가 가능합니다.


그럼 또 해외에서 분실시에는 어떻게 할까요?


해외에서 카드를 도난/분실 하셨을 때에는 즉시 KB국민카드 고객센터(☎ 1588-1788)로

분실신고를 하셔야 합니다. 해외에서 고객센터로 연결 가능한 전화번호는 82-2-6300-7300입니다. 참고하세요


또한 카드 도난/분실 후 긴급 대체카드를 발급 받으실 경우에는 KB국민카드 홈페이지 해외이용안내의 마스터/비자 긴급서비스 센터 전화번호가 수록되어 있으니 참조하시기 바랍니다.


분실신고하셨으면 재발급받으셔야되겠죠?

KB국민카드 고객센터(☎ 1588-1788)를 통해 도난분실 신고시 즉시 재발급 신청이 가능하며, 도난분실 신고 후에도 영업점 방문 및 카드고객센터, 인터넷을 통해 카드 발급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. 또한 재발급시에는 카드번호가 변경되어 발급되므로 통신요금 등을 자동납부 하시고 계시다면 해당 통신사로 이를 통보해주셔야 연체되지않습니다.

댓글